E,AHRSS

KKK(셔플)

last modified: 2014-08-29 20:08:02 Contributors

미국의 인종차별단체와는 전혀 관계없다!

절대 절대 카에데 쨩의 약어.
Kitto Kitto Kaede Chan, きっと きっと かえで ちゃん(킷토 킷토 카에데 쨩)

미연시 게임 'SHUFFLE! (Shuffle)'에 등장하는 조직으로 셔플의 메인 히로인 후요우 카에데의 친위대. 한마디로 카에데의 사생팬 집단.

카에데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물불 안가리는 자들의 조직이다. 그런데 정작 카에데가 원하는 건 들어주지 않는다. 카에데와 아주 밀접하게 지내는 '츠치미 린'을 극도로 증오하며, 호시탐탐 그를 박살낼 기회를 노리고 있다. 본인이 괴롭히지 말아달라고 사정하는데도.

원래 카에데가 코요우 학원에 다녔을 무렵에도 친위대는 존재했었고, 그 무지막지한 빠돌 행각들은 결코 지금의 KKK에 뒤지지 않았다. 심지어 츠치미가 지나가는데 옥상에서 화분을 떨어뜨려 머리를 박살내려고까지 했다. 이건 엄연히 인미수다. 여기에 대해서는 아래에 후술한다.

그 뒤 카에데와 츠치미의 코요우 중학교 졸업으로 해체되는 줄 알았으나, 오히려 거꾸로 진화를 하게 된다. 무슨 얘기냐 하면, 카에데가 츠치미와 같은 '국립 바베나 학원'에 진학한다는 정보가 퍼지면서 일본 전국의 카에데 빠돌이들이 바베나 학원에 집결하면서 중학교 때보다 오히려 더욱더 흉악한 진화를 이루게 되고, 그리하여 지금의 KKK가 탄생하게 된다. 본 게임 내에서도 자주 모습을 보이며 츠치미를 죽이지 못해 안달이 나있다.

카에데 루트로 갈 경우 이들에게 자주 쫓기는 츠치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는 물론 카에데를 위한 후속작인 '리얼리? 리얼리!'에선 말할 것도 없다.

사실 이들이 이토록 흉악한 행동을 보이는 데엔 그들 고유의 빠돌이 근성도 있지만, 이들에게 대하는 카에데의 태도에도 문제는 있다.

  • 바베나 입학 당시 처음 츠치미에게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카에데는 ' 저는 몸도 마음도 이미 린에게 바쳤으니까 제발 그만 괴롭히세요!'라는 엄청난 문제발언을 함으로써 KKK의 분노가 폭발한다.

  • 여기에 축제 마지막의 '미스 바베나' 대회에서 카에데가 1등을 한 소감이 "후요우 카에데입니다. 츠치미 린의 소유물입니다"막장염장발언을 날림으로써 그날 밤은 츠치미에게 있어 지옥의 밤으로 변해버렸다. 지못미 린.[1]

이런 사생팬은 시아와 네리네, 프리무라도 있다. 알파벳 반복은 저쪽 세계관의 예의하여 네이밍까지 똑같다. 예를 들어 리시안사스는 SSS, 네리네는 RRR,프리무라는 PPP.덧붙여서 SSS는 好き 好き シアちゃん (좋아 좋아 시아 쨩) RRR은 らん らん リンちゃん (란 란 린 쨩),PPP는 プルプルプリちゃん(푸르 푸르 프리 쨩)의 약자라 카더라.

과거

사실 카에데 친위대가 중학교 때 린을 죽일 정도로 무서웠던 건, 그 당시의 카에데는 츠치미를 극도로 증오했었고 카에데의 이러한 태도에 상응하여 친위대 또한 츠치미를 죽을 정도로 싫어했었다. 다시 말해 '카에데의 적은 나의 적' 이런 식.

이 때 카에데는 지금과 달리 츠치미의 노예신세(…)도 아니었고 오히려 츠치미에게 적대적이었기 때문에 중학교 시절 친위대의 츠치미에 대한 적의는 사실 지금의 KKK의 적의의 근원과는 상당히 다르다.

그러나 이 당시 친위대가 지금의 KKK와는 비교하면 결국엔 같다. 극과 극은 통한다 카에데가 어떠한 사건을 통해 츠치미의 관계가 노예봉사를 하게 역전되자 이번엔 완전 염장이라고 친위대가 열받은 것. 이로 인해 친위대는 카에데조차도 제어불능이 되었으며, 결국 지금의 KKK의 기초가 되었던 것이다.
----
  • [1] 살아난 것이 용하다. 역시 츠치카이저란 별명은 무색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