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DN에일리언

last modified: 2016-01-04 16:33:34 Contributors


벤10 에일리언 포스에 등장하는 잡몹. 이름은 보다시피 DNA와 Alien의 교묘한 합성어.

하이브리드의 부하 외계인들로 오로지 그들의 목적을 위해 움직이는 충실한 부하들이다. 평소에는 ID마스크란 장치로 인간으로 변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집단으로부터 무기를 거래하거나 거대한 기계를 건설하는 등에 노동력을 바치고 있다. 잡몹임에도 기계나 무기를 다루는 등 상당히 똑똑한 편이다. 일단 외계인이다보니 인간보다 힘이 세고 입에서 촉수가 솟아나 끈적한 점액을 쏴서 적을 포박할 수도 있다. 다만 하이브리드들과 달리 대체 어디서 왔는지 알수 없는 존재들이다.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사실 원래는 인간들이었다. 하이브리드가 제노사이트라는 외계 기생충으로 납치한 인간들을 변이시켜 만든게 바로 DN에일리언인 것이다. 작중에서는 특별한 항체를 가지고 있어 DN에일리언이 되어도 인간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등장하는데, 벤이 옴니트릭스의 DNA 복구 시스템으로 다시 인간으로 되돌려준다. 정말 대단한 기계인듯(...) 시즌2 마지막에서의 하이브리드 전쟁에서 유전자 복구 장치로 모든 DN에일리언들이 다시 인간으로 되돌아온다.

여담으로 제노사이트는 인간이 아닌 다른 종족에게도 기생이 가능한데 에일리언 포스의 1번째 비디오 게임에선 이로나이트, 피맨서, 로라우나 등에 기생한 버전의 DN에일리언들이 적으로 등장하기도 한다. 점액 발사 대신 기생한 종족 고유의 능력을 써서 인간 버전보다 더 강력한...[1] 벤10 얼티메이트 에일리언에선 하이브리드들에게 협력하던 중 몰래 DN에일리언을 빼돌려서 고향 행성의 왕에게 판 시미안이란 라크니침프의 실수로 아라나심미아 전체가 DN에일리언에게 감염되는 사태가 벌어지고 만다(...)하여간 시미안놈이 있으면 제대로 되는게 없어... 최근에는 지구도 벤10빠한테 팔았다며 벤10 옴니버스에선 5년 전 과거 회상에만 잠시 등장하고 말았다. 애초에 하이브리드 전쟁이 끝났으니 다시 등장할 일은 없을듯.
----
  • [1] 파이로나이트 버전은 불을 쏘고, 벌피맨서 버전은 가시침을 쏘고, 플로라우나 버전은 식물 조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