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히노와

last modified: 2015-02-18 21:00:02 Contributors


Contents

1. 프로필
2. 소개
2.1. 숨겨왔던 본성?

1. 프로필

생일: 1월 8일
신장: 164cm
체중: 44kg
이명: 태양
성우: 사쿠라이 토모 [1]

캐릭터의 모델은 아마테라스.

2. 소개

은혼의 등장인물. 요시와라 도원향의 최고의 유녀(오이란).

어린 시절에 요시와라에 팔려와 평생 해를 못보며 절망적인 삶을 살았지만 절대 희망을 놓지않으며 곧은 의지를 보여준다. 그래서 유녀들 사이에서 '요시와라의 태양'이라 불리며 의지의 대상이 되어주고 있다.

또한 도도하고 아름다운 모습 때문에 그녀를 사려는 남성들이 줄을 잇지만, 히노와는 기본적으로 야왕 호우센의 여자이므로 손님을 받지 않는다. '태양'을 증오하면서 동시에 동경하고 있던 호우센은 절망적인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빛을 내는 히노와를 태양과 마찬가지로 좋아함과 동시에 증오하고 있다. 히노와는 호우센의 폭행에 매번 상처만 입었지만, 그래도 절대 도도한 정신을 꺾지 않았으며 호우센이 죽을 때에도 그를 용서하고 친절을 배풀었다.

호우센이 그녀가 달아나지 못하게 다리 힘줄을 끊어서[2] 걷지 못한다. 후에 목제 휠체어를 타고 다니며 운전은 주로 세이타가 하는 듯.

츠쿠요가 어렸을 때 히노와가 도와준 적이 있으며, 이후로는 둘이 친구가 되어 같이 행동할 때가 많아졌다. 츠쿠요에 대해서 매우 잘 알고 있으며 그녀의 속마음도 간파할 정도.

등장 초반엔 세이타의 어머니인 것처럼 묘사되었지만 뒤 이어 밝혀지길, 세이타의 어머니는 요시와라의 창녀로 이미 죽었다. 히노와는 8년전 아기였던 세이타를 살리기 위해 한 번 세이타를 안고 도주한 적이 있다. 그때 호우센에게 적발됐으며 이때 세이타를 살리기 위해 자신은 영원히 요시와라에서 나가지 않기로 한다. 이때 호우센에게 아킬레스건이 잘려 다시는 걷지 못하게 된다. 어쨌든 히노와는 세이타의 친어머니는 아니지만 세이타를 정말 자기 자식처럼 생각하고 있다. 그 예로 최근 화에서는 학교에 다니는 세이타를 위해 호화로운 반찬등으로 꽉꽉 채운 도시락을 싸준다. 정작 세이타는 그 도시락을 남에게 보여주기 쑥쓰러워서 도시락을 거의 먹지 않고 남겨온다. 이놈이 아니 근데 양이 대체 몇인분이냐 그보다 그 양을 매일 아침 혼자 만드는 위엄

이후 사카타 긴토키일행의 활약으로 호우센이 죽고 요시와라에 자유가 찾아와 히노와도 자유가 되지만, 창녀일 외에 다른 것은 일절 할 줄 모르는 다른 유녀들을 위해 요시와라에 남아 아이들에게 보여도 부끄럽지 않은 새로운 거리를 만들기로 한다.

그러나...

2.1. 숨겨왔던 본성?

...그런데 그래놓고는 요시와라를 캬바쿠라, SM클럽, 소프랜드, 헬스로 가득찬 거리로 만들어놨다. 그게 무슨 아이들에게 보여도 부끄럽지 않은 거리야!! 신파치도 아이들에게 보여도 부끄럽기만 할 거리라며 츳코미를 걸었다. 아들 삼은 세이타도 어른들의 장난감을 파는 가게에서 일하고 있다.역시 은혼의 등장인물이다. 히노와 본인은 츠쿠요와 같이 건전한 찻집을 운영하고 있다.

핫토리 젠조자기 취향은 아니지만 좋은 여자인것 같다고 했다.

현재는 완전히 요시와라 유녀들의 정신적 지주이자 리더라서 히노와가 허락만 내리면 요시와라에서 돈 없이도 신명나게 놀 수 있다.

요시와라 염상편 당시에는 여신같은 캐릭터로 묘사지만, 그 이후로는 은혼 세계관의 등장인물로서 폭주중으로 요시와라를 저렇게 개혁한 것도 그렇고, 나중에 재등장해서는 긴토키가 술취한 츠쿠요에게 처맞고 있는 걸 재밌어 하고 웃으면서 그냥 방치하고 보고있는 등의 깨는 모습을 보여준다. 호우센이 살아있을때는 마음의 짐등의 부담이 많았다는것을 감안하면 이게 원래 성격인것으로 보인다. 물론 요시와라에 관계된 장편에서는 가끔식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긴토키를 골려먹는 재미에 맛들린 듯 하다...

겪은 일도 많고 실제로 등장 여캐들에 비해 나이가 좀 있는 편. 게다가 이제 슬슬 화장이 잘 안 먹히기 시작한 듯...긴토키:어디의 오이란은 최고는 커녕 얼굴에 칠한 분이 떨어지는 중인데 말이야 히노와:(녹차를 뿌리고)어머 손이 미끄러 졌네...^^

----
  • [1] 어린 히노와도 같이 연기했는데. 연기색이 그녀의 유명작인 괴도 세인트 테일의 메이미를 연상케 한다.
  • [2] 아킬레스 건 근처에 칼자국이 여러 줄 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