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하루사와 요시노

last modified: 2014-11-26 21:10:11 Contributors


1236654227_033.gif
[GIF image (Unknown)]


여신이문록 데빌 서바이버의 등장인물. 드라마CD판과《데빌 서바이버 오버 클록》에서 성우는 미나가와 준코.

유명 인디밴드인 D-VA의 보컬. 팬들사이에서의 통칭은 "하루"

복장 자체는 옆트임이 멋진(...) 것을 제외하면 별 문제가 없지만 어깨 부분을 지나치게 아래쪽으로 내려 가슴 부분이 유두가 보일랑 말랑 할 정도로 아슬아슬하게 착용하고 있다. 가슴이라도 컸으면 커버가 됐을 텐데 일러스트를 보아서는 작중에서 가장 작아서(........)

청소년기에 방황하던 자신을 바로잡아준 자신의 음악 선생이자 D-VA의 보컬이었던 아야를 동경하고 있었지만, 갑작스런 그녀의 실종에 당황. 하지만 좌절하지 않고 일어서 현재는 솔로로 노상 라이브를 한다던지 하면서 활동 중이다.

분기 루트중 하나인 악마 소거 루트의 키퍼슨. 아야의 물건이었던 시퀀서와 노래를 통해 악마를 소환하는 힘을 갖고 있으며(다만 작중에서는 배터리가 다 돼서 시퀀서를 이용해 싸우는 장면은 등장하지 않는다. 지나가던 주인공일행이 구출한다.), 이 때문에 도쿄 봉쇄의 원인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해서 자위대에 달려들어 자살할 생각이었다.

만약 자위대에게 달려드는 걸 막아 총살에서 살려도 악마들이 그녀의 능력을 보고 계속 노린다. 분기를 잘 따르면 악마숭배자들이 그녀 뒤를 쭈욱 밟고있다는걸 알게된다.

여튼 주인공 일행이 이리저리 닥치는 사망위기를 막지 않으면 사망. 사망하면 카미야 에이지가 밤에 찾아와서 사망 소식을 전해주며 벨 이알과 싸우지 않게 되고( 날라리풍의 남자가 뿅 나와서 여명일수를 늘려주고 사라진다), 유즈 루트와 아츠로우 루트 이외에는 갈 수 없게 된다. 절대로 주의할 것. 일단 생존했을 경우 벨 이알에게 납치당해, 6일째의 싸움에서 무대 위에 포박당해있게 된다. 무대위에서 사망하면 게임오버. 벨리알의 hp가 일정이상 날아가면 벨리알이 전체맵병기급 화염마법을 쏘아대기 시작해 그녀도 타격을 입게된다. 3,4번정도 맞으면 골로 가므로 화력을 집중하던가 그녀 옆에 힐러를 붙여놓던가 하자.

어릴 때 참 고생이 많은 캐릭터로 어느정도 친해지면 주인공에게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 해주는데 가엾다고 해야 할 수준.
;
부모님은 태어나면서 죽었고, 그후 꿔다 놓은 보따리 취급 받으면서 친척들의 집을 전전하다가, 할머님의 집에서 겨우 안식을 찾는다 했더니, 몇년 안 있어서 할머님은 타계하고, 할머님의 유산 상속 문제로 인해 또 친척들에게 꿔다 논 보따리 취급 받다가 쫓겨나고, 그후에 중학교는 중퇴하고, 아르바이트로 겨우 먹고 살 돈을 벌면서 하루하루 살아 가고 있었다고 한다. 그때 만난게 아야.

이래서인지 꽤 삶을 포기한 느낌인지라, 저쪽 세상의 분위기를 풍기는 인공(데빌 서바이버)에게 호감을 가지기도 했다.(구출직후에 한 당시 대화를 간추리면 하루: 너한테는 위험한 냄새가 나네 후훗. -> 선택지에 따라 유즈가 물어볼 때 대화 내용을 알리면 유즈 : 헤에에에에? 흐으으으음?)

악마 소거 루트에서는 벨 이알로부터 구출된 이후 분연히 일어나 미완성이었던 '악마를 돌려보내는 선율'을 완성하여 악마들을 전부 마계로 되돌려보낸다. 타니카와 유즈가 멋지다고 할만 하다.

시퀀서 떡밥 등으로 악마 사역자로 쓸 수 있을 것 같은 분위기를 풍기지만, 결국엔 일절 아군 악마 사역자로 운용할 수 없다. 프로필난에 있는 12명의 인물 중 유일한 비전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