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페이옌

last modified: 2013-07-31 19:24:14 Contributors

장미의 마리아의 등장인물

작중의 클랜인 용주연합의 두목중 1명으로 용주출신이다.
외모는 유리카처럼 귀여운 아이와같은 모습이지만...실제로는 유리카와 같은 23살. 비슷한 처지의 탓인지 유리카를 좋아하며 서로 어느정도의 플래그가 발생한 상황이다.

성격은 매우 마이페이스 전투바보라 핌퍼넬을 미스터 핌퍼라 부르며 핌퍼넬과 만날때마다 싸우고 싶어한다. 꽤나 어린아이같으나 매우 가끔씩 진지할때는 진지하다

용주출신이며 천성적으로 다른사람보다 열이 매우 많으며 이덕에 몸이 식으면 엄청나게 괴로워지기 때문에 옷을 항상 두껍게 입고다닌다.

이로인해 어려서부터 사람들에게 많이 당한듯...거기다 업친데 덥친격으로 몸도 성장이 끝났다. 그래서인지 괴팍한 스승밑에서 무술을 배웠는데 스승과의 추억이 페이옌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았는지 의외로 많이 회상한다.

전투센스나 감은 매우 높은편으로 유리카와의 합동전투에서 유감없이 발휘된다. 전투력은 의외로 핌퍼넬과 대등하며 도마뱀인간 한명을 쳐바르는 정도이나 하지만 장기전으로 끌고가면 몸이 자신의 기를 못버티기에 단기전으로는 아지안과도 맞먹을지 모르나 장기전 기준으로는 유리카급이다.
스승에게서 84산란타를 배웠으며 고수수준으로 사용한다. 신체가 어린아이급이지만 몸에서 기가 매우 쓸데없이 넘쳐나기 때문에 무술을 펼치는데는 지장이 없다.

스승은 죽기전에 페이옌의 성격과 체질이 그 넘쳐나는 기 때문이라고 추측하였는데 의외로 떡밥으로 작용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