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키리시마 사에리

last modified: 2015-02-21 03:03:09 Contributors


키 : 153cm
체중 : 44kg
BWH : 84-51-82, C컵
생일 : 9월 8일 (처녀자리)
혈액형 : B형


이 푸른 하늘에 약속을의 히로인. 구미 기숙사 사감 겸 국어교사 겸 2학년 담임 겸 사와키 린나의 시간 계측. 성우는 온 미야비(MARIO).

통칭 사에쨩.(さえちゃん)[1] 호칭에서 볼 수 있듯이 교사로서의 위엄은 전혀 없다. 선생님을 그렇게 부르지 말라곤 하지만, 말은 그렇게 하면서도 학생들과 잘 어울려준다.

나이고 외견이고 누님. 그러나 성격적인 면에서 누님 속성은 없고 천연헤타레스러운 모습밖에 보이지 않는다. 시즈 루트를 제외한 모든 루트에서 타니자키 유카리를 초월하는 무능을 보여준다.
단, 본인 루트[2]후지무라 시즈 후반부에는 조금 유능해 보인다.

나오코와는 자주 투닥거리지만, 어디까지나 장난스럽게 치고 받는 수준. 다만, 서로 자기 결정을 양보하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계속 싸우게 된다. 나오코에게 계속 지기만 해서 결과적으로 자기 뜻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없다.

루트설명으로 들어가자면 기숙사 폐지에 대한 흑막이 매우 자세하게 나타나있다. 로쿠죠 미야호, 후지무라 시즈 루트에서는 그다지 드러나지 않는 것으로 정말 너무 자세해서 탈이다. 그리고 그것을 같이 해결해나가는 과정에서 서로 좋아하게 되고 그것으로 인해 곤란한 일이 생기고 그것으로 인해 문제가 해결되는 루트다. 특히 마지막에 문제가 해결되는 과정에서는 주인공 와타루 보다 주변인물들 특히 아사쿠라 나오코의 영향력이 상당하기 때문에 기숙사 멤버들을 위해 하겠다고 했다가 도리어 기숙사 멤버들에게 도움을 받는 상황이 되었다고 볼 수 있겠다.

덧, 처녀다. 즉 와타루가 첫상대. 여기에 나오는 모든 히로인이 그러하겠지만..

참고로 포세트 -카페 오 르 시엘 블루-에서 보면, '여자'로서 꾸미는 자신은 없었던 듯, '남들에게는 차마 보여줄수 없는 사진집'이 그녀의 친구들을 통해 와타루에게 건너간다. 또 자기 루트 하나를 누군가에게 네토라레 당한다.[3]

----
  • [1] 한글패치에서는 '사에샘'.
  • [2] 특히 12 Angry Teachers 부분. 보면 알겠지만 12인의 성난 사람들(12 Angry Men)의 패러디
  • [3] 취직됐다며 프리퀄인척 이야기가 나오다가 카나코 루트 뒷 이야기로 마무리된다. 결국 본인 이야기는 없는 셈(...) 전문은 이키시마 카나코 항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