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칼빵

last modified: 2015-03-09 21:12:03 Contributors

사고 위험 행위! HELP!

이 문서는 행위자 자신 또는 타인에게 직·간접적인 손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행위를 다룹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전 세계 어디에서든 실행에 옮길 경우 행위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경고: 전문가의 자문이나 충분한 안전 대책 없이는 절대로 실행에 옮기지 마십시오.



범죄 행위! HELP!

이 문서는 대한민국의 현행법상 범죄 행위를 다루고 있으며, 이런 행위는 다른 나라에서도 범죄로 규정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전 세계 어디에서든 실행에 옮길 경우 행위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경고: 문서 수정 시 범죄를 자세히 묘사하는 서술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범죄 교사 또는 방조에 해당합니다.



형법 제260조(폭행, 존속폭행) ①사람의 신체에 대하여 폭행을 가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 500만원 이하의 벌금, 구류 또는 과료에 처한다.<개정 1995.12.29>
②자기 또는 배우자의 직계존속에 대하여 제1항의 죄를 범한 때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7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개정 1995.12.29>
③제1항 및 제2항의 죄는 피해자의 명시한 의사에 반하여 공소를 제기할 수 없다.<개정 1995.12.29>
제261조(특수폭행) 단체 또는 다중의 위력을 보이거나 위험한 물건을 휴대하여 제260조제1항 또는 제2항의 죄를 범한 때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개정 1995.12.29>
제262조(폭행치사상) 전2조의 죄를 범하여 사람을 사상에 이르게 한 때에는 제257조 내지 제259조의 예에 의한다.
제263조(동시범) 독립행위가 경합하여 상해의 결과를 발생하게 한 경우에 있어서 원인된 행위가 판명되지 아니한 때에는 공동정범의 예에 의한다.
제264조(상습범) 상습으로 제257조, 제258조, 제260조 또는 제261조의 죄를 범한 때에는 그 죄에 정한 형의 2분의 1까지 가중한다.
제265조(자격정지의 병과) 제257조제2항, 제258조, 제260조제2항, 제261조 또는 전조의 경우에는 10년 이하의 자격정지를 병과할 수 있다.


모양
작은 하마를 건드리면 배때지에 맞아서 X되는 것

'칼로 죽이다.' 혹은 '칼로 때리고 찌르고 베고 자르다'라는 뜻으로 FPS서 유래된 단어다. 물론 전자의 의미가 훨씬 많이 쓰이며 실제 상황에서 칼에 맞은 것, 칼에 베인 상처도 칼빵이라 한다. 칼로 맞는다는 의미로 칼침이라고 하기도 한다. 일부 중2병 환자들은 허세력을 높이기 위해 돈까스 써는 나이프에 케첩이나 물감을 묻혀 팔에 바르는 고의적으로 자기 신체를 칼로 상처내는 자해를 하기도 하는데 멋있기는 커녕 싸이코 이상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하면 골룸하다.[1] 그리고 보통 이걸로 배때지를 따이면 죽는다. 그냥 제대로 박을 경우 십중팔구까지는 아니어도 한 60% 이상은 내장을 건드리기 때문에 몹시 위험한데, 내장 내의 박테리아나 세균이 근육이나 혈관 내에 들어가서 감염되면 해당 부위는 어째 손쓸 방도가 없다. 대털에 의하면 박고나서 180도로 빙글빙글 쑤시면 순대 엉키는 소리가 들린다고 하며, 돌린 후에 가로로 째야 제대로 치명타를 입힐 수 있다…고 하지만 실상은 당연히 그런 거 없고 박으면 일단 치명상이라 보는 게 옳다. 다만 다른부위에 맞을경우 생각보다 깊이 안들어간다카더라. 그 때문에 현실에서는 들어가면 치명타를 입힐 수 있지만 본능적으로 방어가 가능해서 실패할 확률도 높고, 법정에서 빼도박도 못하는 상반신보다는 성공하면 동맥을 건드려서 출혈과다로 죽일 수 있고, 실패해도 넘어졌다고 변명하거나 죽일 의도는 아니라 허벅지를 찔렀다는 식으로 주장하기 위해 법정에서 약하게 먹히는 하반신(주로 허벅지)를 주로 노린다고 하는데 그렇다고 직접 해보진말자
주로 사시미식칼을 많이 쓰는데, 이는 주변에서 구하기 쉽기 때문. 어떤 놈이 굳이 도검소지허가까지 받아가며 AK나 M16용 대검을 구해 칼빵을 놓을까(...)

실생활에서도 쓰이지만 절대 좋은 말이 아니기 때문에 실생활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복대공중전화번호책을 착용하면 데미지를 줄일 수 있다?
----
  • [1] 단, 리스트컷 증후군이라고 자기 손목에 칼집내서 느끼는 고통으로 자신이 생존하고 있다는 실감을 가지는 경우가 있다.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을때는 따뜻한 말과 정신과 상담을 권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