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이크발

last modified: 2014-06-14 00:20:14 Contributors


아머드 코어에서 등장하는 남아시아를 지배하는 공업계 총합기업으로 풍부한 인적자원을 배경으로 하는 강고한 양산체계와 그 외의 특이한 발상을 가진 병기로 잘 알려져 있다.[1] 특히 식량분야에서 GA사와 심각한 이해관계가 있다. 역사적인 경위부터 그 뿌리는 꽤나 깊다. 자사 고유 넥스트 프레임인 SALAF를 제작. 파츠명은 대부분 아랍계 고유 명사나 신화에 등장하는 존재들의 이름에서 차용.

팍스 이코노미카 초창기만 하더라도 최정예 노멀 부대인 버라트 부대와 오리지날 링크스 넘버 2 속칭 '이크발의 마술사' 사다나, 링크스 넘버 17 K. K, 링크스 넘버 26 제지다 드로와, 링크스 넘버 28 브 아닐 암바니를 중심으로 한 넥스트 전력 등 강력한 전투 병력을 보유하고 있었다.

하지만 링크스 전쟁이 진행되면서 아나톨리아의 용병에게 버라트 부대도 궤멸당하고, 사다나도 격파당하는 등 자사의 최강전력이 전멸하면서 순식간에 약체화 되었다.

강대한 기업이 약체화된 책임을 추궁당해서인지 링크스 전쟁 이후 경영진이 실각하여 알제브라로 개편된다.
----
  • [1] 후신인 알제브라와 더불어 중동계 기업이었다는 뒷설정이 있는 모양. 중동 지역이 속하는 서아시아 지역보다는 오히려 주로 남아시아 지역 쪽을 지배하고 있는 기업이라던가, 소속 링크스인 사다나 등의 떡밥을 생각해 보면 왠지 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나라인 인도 쪽도 좀 섞인 듯 싶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