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영 제로 문신의 소리

last modified: 2015-03-29 10:43:01 Contributors

零~刺靑の聲~
Fatal Frame.jpg
[JPG image (Unknown)]

영 제로 시리즈
영 제로영 제로 붉은 나비영 제로 문신의 소리영 제로 월식의 가면영 제로 누레가라스의 무녀

Contents

1. 개요
2. 배경 이야기
3. 등장 인물
4. 특징

1. 개요

2005년 7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2로 발매한 영 제로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캐치 프레이즈는 "침식하는 공포"(侵蝕する恐怖).

원판 정식 타이틀명은 제로 ~문신의 소리(刺靑の聲)~

Best판은 2006년 7월 6일 발매 북미에서는 Fatal Frame III : The Tormentred란 이름으로 발매 했으며 국내엔 정발되지 않았다. 엔딩곡은 아마노 츠키코의 '聲'

2. 배경 이야기

그동안 20대가 되지 않은 여자아이들이 주인공이었지만 이번 작품은 몸매 좋은 20대의 쿠로사와 레이 가 주요 주인공.

프리카메라맨을 직업으로 하고 잇는 쿠로사와 레이는 일본에서 유령저택이라 불리우는 가옥의 취재를 의뢰 받아 저택에 가게된다. 그러나 그녀는 그곳에서 있을 수 없는 그림자를 보게된다
바로 2개월 전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유우'. 그리고 그 그림자를 본 뒤부터 잠의 집이라는 곳에 계속 방문하는 꿈을 꾸며 자신의 몸에 점점 푸른색의 문신이 생기기 시작한다.

3. 등장 인물

4. 특징

영 제로 시리즈의 모든 주인공이 총 집합한 게임으로 1의 주인공인 히나사키 미쿠, 아마쿠라 미오아마쿠라 마유의 삼촌인 아마쿠라 케이, 그리고 주인공 쿠로사와 레이.

특히 잠의 집이라는 곳은 1편의 히무로 저택, 2편의 미나카미 마을 등. 기존 시리즈를 해왔던 사람들에게 익숙했던 장소들이 똑같이 구현된다. 게임 난이도는 전체적으로 꽤 어려운 편.

제로 시리즈 중 가장 무서운 작품으로 꼽힌다. 괴이현상이 일상을 잠식해나가는 묘사의 완성도가 뛰어나다는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