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에로영화

last modified: 2015-06-06 16:45:59 Contributors

성(性)적 요소 포함!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성(性)적인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람 시 주의해야 하며,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한국의 B급 영화(블록버스터의 반대)장르를 대표한다. B급 영화(저예산 영화)의 경우, 한국에는 로 영화어린이 영화독립영화밖에 없다.(...) 1980년대 전에는 영화의 수위는 낮았고, 검열은 엄격했다. (물론 에로쪽으로) 하지만 3S그러니까 우민화 정책의 일환으로 에로영화는 많이 만들어졌다. 참고로 유인촌출연한적이 있다. 사실 상옥의 70년대 영화 내시도 엄청나게 수위가 높았다(...)

한국의 에로영화의 경우, 음모는 당연하고 하반신은 잘 안 보여준다. (엉덩이를 보여주는것도 있긴하다) 주로 등짝과 슴가만 보여주는게 많았지만, 요새는 외국영화는 무삭제로 보여주는 사례가 굉장히 많다. 하지만 나탈리꽃잎이나 거짓말이 있긴하다.

한국 에로영화는 다른 B급 장르에 비해,굉장히 강세를 보이는데 주로 제목 패러디가 많고, 기발한 제목도 많다. 이 기발한 제목과 제목 패러디의 끝판왕은 1995년에 나온 소부인 바람났네로, 이 제목 자체가 패러디되어 "OO부인 OO됐네" 하는 형식의 제목을 가진 에로영화가 넘쳐났던 적도 있었다. 본편 인기도 많아서 10편도 넘게 제작되었다.

옛날에는 비디오로 나와서 미성년자들이 몰래 숨겼지만, 요새는 DVD로 많이 출시된다. 당연히 인터넷도 하고... 검열삭제만 보여주기 때문에, 스토리는 꽝이다.

배우 이대근은 에로영화로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