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엄마(베이비 프린세스)

last modified: 2014-03-20 10:29:05 Contributors

babymama.jpg
[JPG image (Unknown)]


베이비 프린세스의 등장인물. 성우는 쿠와타니 나츠코. 카렌이 엄마가 되었어요![1]

본작의 19명 + 남자 주인공 포함해 총 20명의 어머니 되시겠다. 그 자체로 흠좀무하신 인물. 본명 및 나이는 불명. 하지만 아이를 쌍둥이 없이 연달아 19명을 낳을 정도면 아무리 못해도 35살 이상으로 추측할 수 있다.[2]인생의 절반을 임산부로 살아온 아줌마의 위엄.

그리고 그 많은 딸을 키우는 걸 보면 대단한 능력과 재력을 지녔음을 알수 있다.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며 딸들을 소속 탤런트로 삼으려 하고 있으며, 미하루는 그 중 첫번째로 기상캐스터 견습으로 활동중. 오모테산도 부근에서 일하고 있다[3].

소설판에서는 '아마츠카 미야(天使美夜)'라는 이름이며, 기획사 이름은 '트루 하우스' 그래서인지 OVA의 제작 위원회 이름 역시 '트루 가족'이다.

츠라라와 함께 베이비 프린세스 3D 파라다이스 0 러브라는 라디오의 퍼스널리티로 활약한다. 성우도 이때 퍼스널리티를 공개하면서 공개되었다.
----
  • [1] 참고로 쿠와타니 나츠코는 G's magazine 계열의 거의 모든 작품에 출연한 성우다.
  • [2]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겠지만 가능하다. 캐나다에는 24년 동안 18명의 자식을 낳은 부부가 실제로 있다.(쌍둥이 없음!) 영국에는 1999년에 40세에 불과한 여성이 아이를 20명 낳았다고 한다. 한국의 경우 15명의 자식을 낳은 어머니가 계시다.
  • [3] 단 이건 소설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에서의 설정이기 때문에 원작에서도 이런지는 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