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시라누이 카즈키

last modified: 2014-05-30 05:54:59 Contributors

chara_nuinui.png
[PNG image (Unknown)]

시라누이 카즈키 (Kazuki Shiranui/不知火 一樹)

학년3학년
학과성영(星詠み)과
혈액형O형
신장178cm
체중62kg
생일4월 19일
별자리양자리
성우나카무라 유이치

Starry☆Sky ~in Winter~의 등장인물로 공략 캐릭터 중 한 명.
드라마 CD Starry☆Sky ~Aries~ 편의 주역.

세이게츠 학원의 학생회장. 무리한 방식을 쓰지만 카리스마는 있어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래 봤자 남자들에게 인기가 있어 뭘 하겠는가 무슨 사정인지는 모르지만 유급 중. 2월 말에 졸업을 앞두고 있다.

세간에 일컬어지는 전형적인 양자리 성격. 굉장히 밝은 성격에 자신가. 첫 등장에서부터 신입생들에게 '나의' 성월 학원에 잘 왔다!! 라는 대사를 빵빵 날려주신다. 학생회 인원을 모을 때도 당사자들의 의사 따위는 매우 무시하시고 강제적으로 끌어들였다.
포지션은 아빠. 플레이 도중 왠지 모르게 아저씨다움을 보여주는 에피소드가 많다(...).

하지만 성월 학원과 학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진심으로, 학생들을 위한 일들을 하나하나 생각하고 실행하는 추진력은 정말 대단하다. 물론 뒷처리는 모조리 주인공과 아오조라 하야토가 한다(...).

등장인물 중(가을편 제외) 최연장자답게 뒷이야기를 보다보면 상당히 속이 깊다. 주인공을 학생회로 끌어들인 것은 물론 사심이 가득찬 행동이었지만, 다른 멤버인 아오조라 하야토아마하 츠바사를 끌어들인 데에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루트가 가장 복잡하며, 다른 캐릭터를 공략하는 데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 회장이 별읽기(星詠み)과라는 것도 중요한 요소. 자기 루트가 아닌데도 카리스마 빵빵 터뜨려주신다. 겨울조의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에 지대한 공헌을 한다. 한마디로 최종보스
변태라는 이름의 신사가 아닌 진짜 신사다. 젠틀맨!

같은 3학년인 카나쿠보 호마레, 시로가네 오우시로와 사이가 좋다. 카즈키와 오우시로는 유급해서 호마레보다 한 살 위지만.


과거에 주인공과 만난 적이 있다. 심지어 봄편의 소꿉친구인 토우즈키 스즈야, 나나미 카나타를 알고 있는 듯한 멘트를 날린다. 이런 류의 스토리가 흔히 그렇듯이 주인공은 회장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참조로 어렸을 때 성우는 와타나베 아케노. 어?! [1]
시리즈 중 봄편의 나나미 카나타의 전폭적인 존경을 받고 있다. 카나타에게 싸움을 가르쳐 준 인물이 바로 카즈키.[2] 주인공과 카나타는 카즈키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스즈야는 그리 좋지는 않은 모양. 왜? 사이좋게 엄마, 아빠잖아? [3]

after winter에서는 보다 가족적인 에피소드로 나왔다. 여차저차한 이유로 시라누이 신사에서 지내게 된 아이(あい)를 카즈키와 츠키코가 보살피는 에피소드가 대표적. 그 외에 한류드라마 스토리와 유학 문제로 츠키코와의 관계가 난항을 겪지만 ED 1~3 기준으로 잘 해결된다.

Extra story의 경우 스타스카 게임 내에서 세번째로 2세가 등장한다. 이름은 시라누이 미라이(未來). 미라이가 행복한 미래를 그려가길 바라면서 붙인 이름이다.

성좌남편 드라마CD에선 변호사가 됐다고 나온다. 목표는 총리(...). 무서운 녀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