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셀라맛자린

last modified: 2015-03-08 19:19:06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내용
3. 몰락
4. 기타 이모저모


1. 개요

b0016739_028143.jpg
[JPG image (Unknown)]


빵상 이전에 존재했던 외계어.

디시인사이드 미스터리 갤러리에 출몰하던 뻘갤러가 빛의 은하연합의 인삿말이라며 소개한 말이다. 이 꾸준글러는 언제나 매번 다른 내용을 원고지 20~30장에 달하는 장문으로 써서 정성스레(?) 달렸다.

갤러리에 올라온 예시 중 하나.
셀라밋 자! 지구인들이여 우리가 돌아왔습니다


2. 내용

국내외에 뭔 일 터질때마다 빛의 은하연합의 외교관으로서 사건에 대한 조언 및 향후 빛의 은하연합의 움직임 등에 대해서 장황하게 늘어놓기도 했다. 별 사건이 없을 때에도 친교적인 서신으로 빛의 은하연합이 계속 지구를 주목하고 있음을 강조하기도 했다.

중간중간에 내비친 빛의 은하연합의 최종목적이나, 세계관 설정들로 미루어 보아, 전체적으로 유년기의 끝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그리고 문장 전체에 만연해있는 영어 번역투가 특징이라면 특징.

미갤러들은 그 꾸준함에 탄복하여 "오오 으나여납!" 혹은 "셀라맛은 어떤 맛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여주었다.

3. 몰락

"셀라맛 자린"은 그의 꾸준글에서 항상 맨 앞에 나오는 인삿말이었기에 약간 유명해졌다. 그러나 "셀라맛 자린"이라는 말이 알고보니 말레이어의 인삿말인 "슬라맛 빠기잘란(Selamat Jalan)"을 조금 변형했을 뿐 이라는 것이 확인되면서 버로우.

4. 기타 이모저모

짤방의 괴생명체(?)는 포메라니안 종의 강아지이다.

2004년 12월 27일 힛갤에 올라가기도 했다.나를 믿어라 그리고 찬양하라 셀라맛 자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