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서펜트 테일

last modified: 2015-04-08 18:11:43 Contributors



Contents

1. 소개
2. 맴버
3. 기타

1. 소개

기동전사 건담 SEED 세계관에 존재하는 용병 조직으로 리더는 무라쿠모 가이로 그 이외의 구성원은 전 자프트군이자 전투원이라이쟈 킬, 폭파및 내부 공작 담당의 로렛타 아쟈와 그녀의 딸이자 교섭 담당인 카자하나 아쟈, 전 지구연합군의 군인이자 정보 수집 담당인 리드 벨러로 구성되어 있다. 수는 적으나 개개인의 실력은 초일류급으로 모든 세력에서 인정하고있다. 절대 이름대로 서펜트를 사용하진 않는다.

로이시아급전함1척.jpg
[JPG image (Unknown)]

자프트의 로라시아급 전함 1척을 모함으로 하고 있다.

용병답게, 의뢰인을 가리지 않고 지구연합이나 자프트, 오브 등 어느 쪽에도 소속되지 않고 의뢰로 들어오는 임무를 해결한다. 그래서 로우 일행과 충돌하기도 한다. 무조건 들어오는 의뢰를 전부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고 비인도적인 의뢰등 도덕적으로 어긋난다고 생각하는 의뢰는 거절한다거나, 중간에 그 진상을 알게될 경우 계약을 해지해버리거나, 교묘한 술수를 써서 상황을 뒤집어 버리기도 한다. 용병 답게 가장 싫어하는 것은 다름아닌 배반.

부대의 상징은 이름 그대로 '뱀.' C.E.70년경부터 활동을 시작하여 71년경 그 이름이 널리 퍼지게 되었으며 그 마크만 봐도 담이 약한 사람들은 OME를 외치게 된다고... 그 밖에도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은 이 부대의 상징이다.

정크길드로우 귤 일행과도 인연이 있다.

2. 맴버


성우는 니시하라 쿠미코
서펜트 테일의 멤버로 내츄럴이며 연령이 30대인 여성으로 서펜트 테일의 정식 멤버 중에서는 홍일점에 속하는 존재로 격투기와 폭발물을 취급하는 스페셜리스트로 주로 작전 입안과 잠입 공작을 담당하며 싱글 마더로 외동딸인 자하나 아쟈가 있다.

  • 카자하나 아쟈


  • 성우는 코바야시 유우.
    서펜트 테일의 견습 대원으로 렛타 아쟈의 딸로 내츄럴이며 연령은 6살.나이와는 달리 어른을 압도하는 행동력과 판단력의 소유자로 무라쿠모 가이의 대리로서 교섭을 하여 블루 프레임의 조종을 일시적으로 맡은 적도 있으며 임무 중이나 핵 전쟁에서는 용병 부대의 일원으로서의 역할에 맞는 행동을 취하지만 그 이외에는 소녀다운 일면도 있다.

    소설판에서는 리드 벨러에게 かざっぱな라고 불리는 일을 싫어하고 있다.

    • 리드 벨러

    서펜트 테일의 멤버로 내츄럴이며 연령은 50세. 원래 지구연합의 사관이었으며 서펜트 테일에서는 주로 정보 수집과 의뢰 교섭을 담당하며 군 내부에 가지고 있는 인맥들이 주된 정보원이 되고 있으며 엄청난 애주가로 이것 때문에 군을 불명예 제대가 되었다고 하며 또 웃을 수 없는 농담을 하는 버릇이 있다.

    3. 기타

    슈퍼로봇대전 W에도 등장하는데, 1부에서는 무적의 부자의 의뢰로 나데시코를 호위하는 임무를 맡아서 스팟 참전, 이후 2부에서 본격적으로 참가했다. 한창 방황하던 카즈마 아디건도 '카이트'라는 별명을 대고 잠시 이 부대에서 신세를 졌으며, 발스토크 패밀리와 충돌한 적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