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사쿠라코지 사쿠라코

last modified: 2014-06-26 18:34:34 Contributors

桜小路 桜子 (さくらこうじ さくらこ)

코드:브레이커의 등장인물.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인 인물.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은 사람은 주의하자.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Contents

1. 프로필
2. 소개 및 행보


1. 프로필

이름: 사쿠라코지 사쿠라코
생년월일: 시월 십이일
신장, 체중, 스리사이즈: 백육십팔, 사십구(구십, 오십오, 구십)
연령: 여성에게 실례예요
혈액형: B
자신 있는 과목: 검도
자신 없는 과목: (차는 좋아해요)
트레이드마크: 요염한 입술
특기: 80년대 노래방
취미: 헛소동
보물:
좋아하는 음식: 미타라시[1]
좋아하는 색깔: 벚꽃
좋아하는 말: 꽃은 죄를 안고
(출처: 단행본 25권 앞쪽 책날개)

2. 소개 및 행보



에덴을 세운 4명의 강력한 이능력자 중 한 명이며 사쿠라의 친어머니이고 여걸이란 이름을 지니고 있다. 13권에서 헤이케가 처음으로 그녀의 존재를 언급했고 이후 14권에서 얼굴을 드러냈다. 사쿠라의 친어머니라서 그런지 딸과 판박이인 외모이지만 실제 나이는 헤이케와 마찬가지로 100살 이상이다. 아가씨 어투로 말하고, 장소를 불문하고 나타나기도 한다. 아가씨 어투지만 성격은 귀축에 상당한 S이고,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에게는 가차없는 폭언을 내뱉는다. 거대한 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듯 하며 의지를 가진 가라쿠리 인형을 생산할 수 있는 이능인 생명력을 가진다. 이 힘으로 로스트 한 이능력자에게 생명력을 주는 일이 가능하다. 가라쿠리 인형을 통해 생명력을 주는 방법은 입맞춤이다. 이 이능력으로 일명 이치(壱) 시리즈라고 할 수 있는 자동인형(가라쿠리 인형)들을 제작했다. 또 검으로 사쿠라를 두동강 내면서 미니사쿠라(희귀종 능력을 너무써서 몸이 작아진 사쿠라)를 두명 만들어내는 능력도 선보였다. 시부야장 지하를 지키던 이노이치도 그녀의 작품이다. 그녀가 만든 자동인형들은 제작자인 그녀와 감각을 공유하며 사실상 그녀 자체와도 같다고 한다. 사쿠라의 친아버지인 시부야와는 과거에 부부 사이였으나 현재는 남남 사이인 걸로 보인다.

일시적으로 엠퍼러가 나타나지 않아 이능을 못 쓰던 레이에게 자신이 만든 자동인형 하노이치를 보내 과거 엠퍼러가 위기에 처할 때 도와주기로 한 약속을 지키겠다며 엠퍼러를 원 상태로 돌려주고 그 모습을 멀리서 지켜본 후 어디로 사라졌다. 무언가 별개의 목적이 있어 아직은 모습을 드러낼 수 없는 걸로 보이며 자신의 친딸인 사쿠라는 물론, 레이에 대해서도 이미 오래 전부터 알고 있는 듯 하다. 엠퍼러와는 약속때문에 도와주긴 했지만 하노이치의 반응, 그리고 다시 나타난 엠퍼러의 반응을 봐선 과거에 뭔가 트러블이 있었던 걸로 보인다. 사실 엠페러와 그 동료들 때문에 12월 32일이 일어나서 남편과 아이와 헤어지게 되었으니 엠페러를 싫어하는 것도 당연한듯하고 엠페러가 이능력자와 희귀종의 공존을 반대했던 점을 보았을때 사쿠라코는 이능력자와 희귀종의 공존을 찬성했던 것으로 보인다. 사쿠라의 남자같은 성격은 사쿠라코의 성격을 물려받았다는 것을 증명하듯이 시부야와 결혼하기 전에는 여장부같은 성격을 그대로 드러내다가 시부야를 만나면서 그에게 반해 결혼하고 사쿠라를 낳는다.

그후에 재등장하면서 자신의 능력으로 사쿠라를 미니사쿠라 두명으로 만들며 코드:네임, 코드:브레이커를 압도하는 전투력을 선보였으며 레이에게 폭언을 날렸지만 사실 이것은 사쿠라와 레이를 시험하기 위해서였으며 사쿠라와 레이에게 충고하며 떠난다. 질투의 악마 레비아탄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천사들과의 싸움에서 오오가미에게 생명력과 함께 입맞춤으로 전해준다. 12월 32일에 천사라는 희귀종에 관한것과 엠페러에 의해 몇몇 희귀종이 불타서 죽었다는 것을 말했다. 그 후에 천사들로부터 코드:네임, 코드:브레이커들을 구하기 위해 코지, 유키히나와 함께 천사들과 맞서 싸우며 그대로 행방불명된다.

그 후에 유키히나와 함께 몸에 붕대를 감은 상태로 등장해서 고양이귀 남자, 프랑켄의 공격을 받아서 위기에 처한 유우키와 루이를 구하며 자신이 만든 인형으로 유우키와 루이를 로스트에서 돌아오게 만들어 고양이귀 남자, 프랑켄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준다. 그후에 제드, 헤이케, 엠페러와 만나게 되며 판도라의 상자에서 나온 허무화를 막기위해 제드, 코지와 같이 행동하며 레이가 허무화를 태울수 있게 되자 다른 이능력자들과 함께 레이를 간접적으로 도우며 세계를 구한다. 그후에 제드, 코지와 함께 해외에서 있을지도 모르는 이능력자나 희귀종을 찾는 여행을 떠나려고 하자 치마를 입고 배웅하러 오며 코지의 귀가를 기다리고 싶다고 고백한 루이를 놀리며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아름다운 머리를 기르는것이 좋다는 말을 하자 제드와 함께 츳코미를 넣기도 한다.
----
  • [1] 꼬치경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