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모리무라 텐마

last modified: 2013-07-31 19:16:31 Contributors

森村 天真(もりむら てんま)
머나먼 시공 속에서의 등장인물로, 팔엽의 일원. 지청룡. 속성은 목(木) 대응하는 팔괘는 진(震), 보주의 위치는 왼쪽 팔, 색은 청색. 사용하는 술은 번개의 술. 17세, 4월 2일 생. B형. 좋아하는 꽃은 복숭아꽃, 등나무꽃. 좋아하는 향은 바이카, 좋아하는 종이는 천총. 성우는 세키 토모카즈/전광주.

원래 지극히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주인공과 함께 쿄우로 끌려왔다. 나이는 주인공보다 1살 위지만 유급했기 때문에 학년은 같다. 싸움에 강해서 쿄우에 오기 전까지 진 적이 없다고 한다.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초반에는 정반대 성격인 미나모토노 요리히사와 종종 충돌했지만 점차 사이가 좋아진다. 천연 성향이 있는 요리히사의 발언에 츳코미를 넣는 역.

만화판에서는 초반에 모토미야 아카네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강한 독점욕을 보인다. 이 때문에 만화에선 아카네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듯한 에이센에게 적대적으로 대했다. 하지만 후에 에이센이 아카네를 피한다는 걸 알게 되었을 땐 자신이 심했다고 생각했는지, 아카네에게 이 이야기를 하며 약간 반성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만화와 게임 공통으로 3년 전 여동생인 모리무라 란이 실종되었고(그 때문에 방황하다가 유급되었다) 쿄우에 끌려와서도 실종된 여동생 걱정을 하고 있다.

란이 행방불명된 것은 주인공처럼 쿄우에 끌려왔기 때문. 그러나 백룡을 불러낼 수 없어 절망하였고, 그 절망 때문에 흑룡의 무녀가 되었다.

보주 주변의 문신은 흑룡의 무녀의 오빠라는 증거.(2의 타이라노 카츠자네나 3의 카지와라 카게토키에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