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매물왕 이스칸달

last modified: 2014-04-03 15:46:26 Contributors


이스칸달(4차 성배전쟁의 라이더)이 근대무기에 맛을 들여, 웨이버의 지갑을 털어 그 돈으로 근대 무기들을 마구 구입해 그걸로 다른 서번트들을 때려잡아 나가는 내용이다. 9화 엔딩에서는 지금까지 라이더가 지른 물건에 대한 비용이 나온다. 그리고 그 돈에 대한 책임은 자연스레 케이네스에게...

등장인물

라이더

이 MAD의 주인공. 통신판매+밀덕. 웨이버의 지갑을 멋대로 가져가서 토마호크, B-2 같은 근대무기를 통신판매나 클린턴을 통해 구입해 그걸로 성배전쟁에서 이겨나간다. 3화와 4화의 오마케에서는 게이기믹까지 추가되었다. 서점에서 몰래 쿠소미소 테크닉을 훔쳐오는가 하면 4화 오마케에서는 웨이버를 덮쳤다. 6화에서는 먹을것을 미끼로 세이버의 엑스칼리버를 자신의 것으로 했다. 7화에서 세이버의 먹성때문에 자금이 바닥나지 에스포와르호에 탑승해 다른 사람들의 별을 전부 싹쓸이해 자금을 벌어왔다.

8화에서 키리츠구의 저격을 막아낸후에 보복으로 키리츠구가 없는 아인츠베른 성을 웨이버가 만든 화약으로 쑥대밭으로 만들었다.그리고 뒤쫓아온 아이리스필, 세이버와 승부를 벌여 세이버를 관광태우고 아이리를 공격하지만 역으로 신우를 잃는다. 하지만 폭격기를 끌고와서 아이리를 납치한다. 세이버가 쫓아오지만 폭격기가 스텔스라 실패.

그리고 아이리를 포섭하지만 거부당하고, 키리츠구가 있는 곳으로 결전을 나서 키리츠구와 세이버를 박살낸다. 마지막에는 성배 내부에서 흑화 아이리를 만나 돈을 달라는 소원을 빌려고 했지만, 약탈해서 자금을 조달하겠다는 아이리의 말에 반발해 통판의 군세로 통신판매업자들을 불러들여 성배를 부수려고 했지만, 아이리가 조달한 미사일에 전멸. 결국 웨이버의 령주로 마력을 조달해 엑칼로 성배를 박살낸다. 그리고 웨이버에 의해 하반신이 탈의당해 "ANGGGGGGG!"라고 절규하면서 끝. 스탭롤에서는 여태껏 라이더가 사용한 자금내역이 나오는데, 합이 2조 131억 6612만 7860엔.

웨이버

라이더의 마스터. 지갑에 돈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건지, 토마호크나 B-2를 수십대는 구매할 수 있는 사기적인 자금력을 자랑한다. 참고로 이 막대한 자금력의 원천은 대금 지불을 죄다 케이네스에게 떠넘겼기 때문(…). 덕분에 아치볼트가는 파산했다.

4화 오마케에서는 라이더에게 당했다. 9화 종료 후 아이리가 무한대의 마력으로 BL세계를 열자 라이더에게 이제까지의 대금을 몸으로 갚으라고 명령한다. 라이더가 거부하자 "너 말야, 령주가 뭘 위해 있다고 생각해?" "라이더여, 하반신을 탈의하라!"

랜서

라이더가 B-2로 호텔을 폭격하는 바람에 등장도 못하고 공방째로 리타이어.

아치볼트

랜서의 마스터. 공방 폭발후 죽은줄 알았으나 솔라우덕분에 생존.[2] 라이더 진영이 지른 물건의 비용은 다 이 남자에게 떠넘겨지고 있다. 결국 이 사실을 솔라우에게 들킨 이후 손가락이 부러지며 바가지를 긁혔다. 그리하여 에스포와르호에 탑승해 한정 가위바위보를 했지만, 라이더에게 개털리는 바람에 망했어요. 최종화에서도 키리츠구가 지금까지의 비용에 대한 청구서를 건내주면서 정신붕괴.

세이버

무능한 밥순이. 라이더에게 밥을 원 없이 얻어먹는 조건으로 간단하게 포섭된다. 6화에서는 밥 더 준다는 말에 자기 보구 엑스칼리버를 대여해줬다. 그리고 7화에선 대여료 겸 식비로 인해 그 풍족하던 웨이버의 자산을 동내버리는 위엄을 선보였다.

하지만 8화에서 아이리와 함께 라이더를 쫓지만 관광타고, 아이리가 납치되자 쫓아가지만 애꿏은 코바야시만 박살냈고, 또 라이더에게 당해 떡실신. 아이리가 납치된 이후로 밥을 제대로 못먹어서 활약도 못하고 기어이 마스터에게 검을 겨누는등 반항기가 와버렸다. 마지막화에서는 기어이 배가 고파져 키리츠구의 아발론이 작동불능이 되었고, 키리츠구가 령주로 세이버에게 식사를 시키러 불러들이지만, 라이더에게 또 관광타면서 리타이어.

키리츠구

세이버의 마스터. 7화에서 세이버를 라이더에게 보내 그 식욕으로 라이더의 자금을 바닥내게 만들었다. 라이더 휘하에서 숨어있다 웨이버를 저격하려 했지만 라이더에게 들켰고 도주한다. 결국 아이리가 납치되자 매물왕을 불러들여 결투를 벌이지만 아발론을 믿고 본격적으로 고유시제어 4배속을 사용한 순간 세이버가 배가 고파 마력고갈.

캐스터

처음부터 남자아이를 ANG하는 충격적인 등장을 보여주었다. 라이더가 토마호크로 공방을 무차별로 폭격해 공방과 함께 폭사. 그러나 5화에서 레이퍼란 클래스로 부활...마스터와 함께 변태의 길을 걸었으나, 마스터는 너무 흔든 나머지 하반신이 터지고 자신은 세이버에게서 구입한 엑스칼리버를 쓴 라이더에게 이번이야 말로 탈락한다.

류노스케

레이퍼캐스터의 마스터. 엄청난 변태다. 5화에서 캐스터에게 자신의 어린이와 처녀에 대한 이론을 설파했으며, 6화에서 거기를 너무 흔든 나머지 터지는 바람에 고자가 돼버리고 경찰에게 끌려간다.

버서커

라이더가 연속으로 발사한 토마호크 중 첫 번째 토마호크를 어렵지 않게 잡아챈 후 두 번째 토마호크를 받아쳐서(...) 그 폭발에 휘말려 리타이어.

어새신

자기 나라에서 술먹고 있던 라이더를 잘못 건드려 황천길에 갔다.

아처

토키오미가 자기 돈 들여서 토마호크를 사주자 이걸 게이트 오브 바빌론으로 쏴날렸지만, 이 무기 저 무기 다 투자한 라이더에게 화력이 밀려 사망. 이 일로 인해 웨이버의 지갑은 게오바보다 위대함을 보여주었다.

클린턴

라이더에게 B-2 10대와 무한한 토마호크를 팔았다

영령 아이리스필

최종보스. 포스가 무력개입하지 않는 솔레스탈 비잉마리나 이스마일 급이라 마술로 토마호크를 쳐내고 통판의 군세를 전멸시키는 등 남편의 서번트보다 유능한 모습을 보였다.[3] 하지만 라이더에게 납치당한다. 그런데 납치된 후 맥켄지 영감에게 웨이버의 며느리 소리를 듣는다. 성배 내부에서 라이더와의 대화 끝에 돈다케~!"를 외치며 당황하다가 전투에 돌입하는데 라이더가 날린 엑스칼리버에 의해 성배가 박살나면서 리타이어.
----
  • [1] 원래는 4화로 완결되었으나 세컨드 시즌이 나오면서 5화가 더 만들어졌다.
  • [2] 단, 재생한 건 아치볼트 한 명뿐이었고, 랜서는 재생시킬 시간이 없었다고.역시 제로때부터 안습한 랜서
  • [3] 아이리스필 > 넘사벽 > 세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