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마사토(네이블)

last modified: 2014-03-31 22:11:50 Contributors

masato_navel.jpg
[JPG image (Unknown)]


Contents

1. 개요
2. 피해자 목록

1. 개요

真聡(まさと). SHUFFLE!이나 소울링크 등의 Navel의 거의 모든 게임에 나오는 파란머리 꼬마 녀석. 성우는 카에데와 같은 고토 유코(토노 란), 울 링크에서는 星野みく/치야 마키(애니메이션). 참고로 마사토의 어머니 성우는 이노우에 미키.(마유미의 성우.

그냥 스쳐가는 엑스트라지만 괜히 히로인들에게 아이스께끼를 시전하여 의미없는 판치라를 연출시킨다. 근데 정작 자기는 볼수 없는 쪽을 들춘다.대인배

거기서 끝났으면 좋겠지만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고 종족까지 바뀌며 심지어 다른 세계관의 게임에까지 나오는 미스테리한 존재. 심지어 20년 전인 Tick! Tack!에서는 종족까지 바뀐다(단, 종족이 바뀌어 이름은 마=사토).

거기다 셔플의 팬디스크인 리얼리 리얼리!에서는 츠치미 린의 초등학교 시절 같은 반이라는 것이 나온다. 흠좀무.

셔플 메모리즈 5화에 깜짝 등장했지만 판치라는 하지 않았다. 우리들의 마사토는 이러지 않아! 짜가가 틀림없다!

물론 Navel의 게임들 뿐만이 아니라 Navel의 전신인 BasiL의 '그것은 흩날리는 벚꽃처럼'에서도 등장한 바 있다. 스탭들 중 누군가가 못된 악취미를 가진게 분명하다. 다행인지 불행인지는 몰라도 한 작품당 단 한번만 하는듯. 두번 이상 하는 경우가 있는지는 미확인.

기존의 작품들에서 벗기는 여성의 팬티는 무조건 줄무늬 팬티였으나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에서 들춘 모치즈키 키나코의 치마에서는 딸기무늬로 판명되 전통이 깨져버렸다. 이때 마사토 본인의 대사도 압권. "줄무늬가 아니면 싫어!(x2)". 그리고 이후 나온 코믹스판에서는 줄무늬가 아니라면서 팬티까지 벗겨버린다키나코 지못미, 애니판에서는 위의 행위와 함께 대사가 조금 추가되어 "줄무늬가 아니면 싫어! 이거 돌려 놓을거야!"라는 대사를 한다.

항상 어머님께서 잘 교육시키겠다고 하지만 정작 항상 판치라를 해댄다. Tick! Tack!에서는 사이네리아에게 된통 혼나기도.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에서 등장할 때의 에피소드명은 '다원세계의 순진한 여행자' 네이블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젠 이쯤되면 제2법의 사용자가 아닐까 싶다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 After Story에서 동생 마사토시가 등장했다.

이제 세계정복그녀에 와서는 바지까지도 벗긴다.

그런데 SHUFFLE! Love Rainbow달에 다가서는 소녀의 작법에서는 어째서인지 등장하지 않았다. 작법에서는 아가씨들이라 개가 되어 등장했지만 주인공은 여장때문에, 유르슈르는 가드가 단단해 실패했다.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 OVA에서는 원숭이가 되어서까지 등장했다(...)

이렇듯 무패를 자랑하는 용자왕(...)이었지만 세계정복그녀 팬디스크인 World Wide Love에선 코나 나코에게 두번째 어택을 하려다 그녀의 아버지격이자 변태인 야소시마 코사메에게 제대로 역관광 중년 아저씨의 줄무늬 트렁크스를 코앞에서 보는 비참한 경험을 하게된다.

2. 피해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