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리엔(판타지 수학대전)

last modified: 2017-08-24 18:28:18 Contributors

7개의 빛
X의 기사 궁수 마법사 신관 드워프 화가 혼돈의 X의 기사
우르 쿠푸 리엔 카림 알후프 파크 이오 크로노스 디 블라드

Contents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1. 개요

판타지 수학대전의 등장인물.1차 수학대전에서 곱셈의 마법사로 참전했다.자이나 왕국의 무술가이자 마법사.미나도 차이나 드레스를 입고 있긴 하지만 이쪽은 확실이 차이나풍.

2. 상세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기술은 미나와 똑같이 원소 마법이지만, 무술가이기때문에 중국 무술도 쓴다.'진리를 깨달은 현자'라지만 침착한 미나와는 다르게 덜렁거리는 면이 많다.

3. 작중 행적



13권에서 엄청난 실수를 저질렀다. 바로 적들에게서 포위당한 상황에서 탈출하려고 실프의 마법을 써서 이동했는데 떨어진 곳이 바로 적군의 진영(......)[1]
애먹었긴 하지만 이오의 함수의 마법으로 빠져나간다.

14권에서도 초대형 삽질을 저지른다(!)이오가 머물렀던 집으로 가기 위해 이오를 데리고 쿠푸와 함께 스핑크스를 몰고 나간다.....가고 있다가 드롱기(가가메슈)에게 스핑크스가 저격당해 떨어져서 우르 일행에게 구출된다.

피타고라스 정리 축일에는 제대로 차이나 드레스와 부채를 챙겨가지고 나와서 자신의 일대기(?)를 사람들에게 들려준다.
우르의 언급에 따르면 '역사는 리엔만을 기억할지도....'라고. 그러다 갑자기 나타난 수냐의 문제를 풀어야 되는 상황에 직면했지만,문제를 푼다.여기선 승법도사를 승법이라 부르며 제자(?)로 쓰는듯. 하지만 종이 몇십장을 쓰고 나서도 틀렸단다(......)

15권에서 논리의 함정에 빠졌을 땐 무리수의 규칙성을 풀어야 된다며 카림을 못살게 군다.카림이 전사한 동시에 과거편이 끝났으니 그 후의 행적은 알 수 없음.





----
  • [1] 근데 실수라하기 좀 그런게 실프의 마법은 변덕이 심해서 종종 원하는곳으로 날아가지 않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