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레인보우 미카

last modified: 2015-03-06 19:19:33 Contributors

レインボー・ミカ(Rainbow Mika)또는 R.ミカ(R.Mika)
R.mika.jpg
[JPG image (Unknown)]


이름 : 나나카와 미카(七川美華)
국적 : 일본
생일: 1969년 5월 17일
신장 : 168cm
체중 : 62kg
3사이즈 : B97/W72/H93
혈액형 : O형
좋아하는 것 : 장기에프와 그의 레슬링 스타일, 브릿지, 푸쉬 업, 해변에서 달리기
싫은 것 : 예의없는 신입
특기 : 레슬링, 먹기
격투스타일 : 프로 레슬링

스트리트 파이터 SFZ3의 등장 캐릭터. 성우는 타케우치 준코.

직업은 레슬러. 상당히 육덕진 몸매를 가지고 있다.

출전 계기는 프로 레슬링에 출전하기 위해, 스타가 되기 위해서 완벽한 계획을 생각해 냈다는데, 그것은 바로 세계를 돌아다니며 유명 스트리트 파이터와 싸우는 것이었다.

참고로 말투는 ~슴다계열. 동경하는 장기에프에게는 꼬박꼬박 자를 붙여서 호칭한다.(영문판에서도 Mr를 붙여서 부른다)

레슬러가 된 계기가 러시아의 레슬러 장기에프를 동경해서 였다는데, 스토리 모드에서 장기에프를 만나게 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 한 판 대결을 펼친다.

이어 바이슨과 베가와 대결해서 승리하고, 장기에프와 함께 사이코 드라이브를 파괴한다. 탈출 도중에 무너지는 천장에 깔릴 뻔한 걸 장기에프가 몸으로 막아주어 구해주는 걸 계기로 사랑 플래그 성립.

그러나 단역이었는지 이후 스파 게임에서 등장하지 않아서 후일담은 알 수 없다. 일단 디카프리 트레일러 영상에서 나오지만 넌 나올 자리 없다는 디스와 함께베가의 사이코 샷을 맞고 KO...

이 외에도 우동코믹스에선 엘 포르테가 레인보우 미카의 열렬 팬이라고 한다.

게임상의 성능은 파워 위주이면서도 대단히 테크니컬한 캐릭터이다. 기본기 하나 하나가 절륜한 위력을 지니고 있으며 동시에 딜레이도 큰 편. 고성능의 돌진기인 플라잉 피치와 슈팅 피치(둘 다 점프하여 엉덩이로 돌진하는 기술이다...)를 활용하여 거리를 조절하며, 기본기가 느린 대신 판정이 강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눌러서 상대를 뭉개는 플레이가 주가 된다. 초근접거리에서는 약공격이 느리다는 단점 때문에 잡기 기술과의 시너지가 별로 좋지 못한 편이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다. 꽤나 사람을 타는 캐릭터.거기다가 나온 작품인 제로 3에서는 어떤 ism도 맞지않는 히비키 단,로즈와 함께 약캐릭터(...)그나마 로즈는 자기는 Z가 더 적성인데 개나소나 V를써대서 문제고 단은 그냥 대놓고 만든약캐라지만 미카는(...)

또한 프로레슬러인 만큼 장기에프만큼이나 다양한 잡기기술(기본잡기5, 필살잡기3, 슈퍼콤보1)을 갖고 있으며, 각 기술들의 모션도 박력넘치면서 상당히 에로틱하다. 행복잡기캐릭터로서 부족함이 없다! 설명이 필요없으니 직접 해보자.

스컬걸즈세레벨라의 2번 색깔이 레인보우 미카를 모티브로 했는데 엉덩이로 돌진하는 것도 따라한다... 왜 하필이면 이 기술이지?